Sunday, March 6, 2011

[NEWS] Hanryu Star Song Seung Heon - Cafe Bene's new face

It was last reported that Hanryu Star Song Seong Heon & actress Han Ye Seul have met in a studio somewhere in Gangnam for CF filming of Venetian Cafe.

Song Seung Heon spotted in stylish yet sporty attire while Han Ye Seul dressed in elegant summer dress filmed in a warm, friendly atmosphere.

The CF will be unveiled very soon.




송승헌, 카페베네 새 모델 발탁


한류스타 송승헌이 카페베네의 새 남자 모델로 발탁됐다.

카페베네 측은 5일 "최근 종영한 드라마 '마이 프린세스'에서 강인함 속에 자상함과 부드러움을 선보인 송승헌이 카페베네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가장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이같이 전했다.

송승헌은 지난 3년간 카페베네의 여자 모델로 활동한 한예슬과 함께 최근 지면 광고 촬영을 마쳤고이는 이달 중순께 공개된다.

두 사람이 출연하는 새로운 CF는 상반기 내 온에어될 예정이다.


[연합뉴스]


~*~
송승헌-한예슬 달콤한 `카페 데이트` [ reviewstar20110304]

배우 송승헌과 한예슬이 두 사람만의 '카페 데이트'를 즐겼다.

카페베네 측은 2009년 3월부터 카페베네 모델로 활약해온 탤런트 한예슬과 함께 송승헌이 카페베네를 상징하는 '새로운 얼굴'로 결정됐다고 밝혔다.

카페베네 지면 광고 촬영을 위해 만난 두 사람은 아늑한 카페에서 사랑을 속삭이는 일반 연인들처럼,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했다.

최근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비밀리에 지면 촬영을 진행한 한예슬과 송승헌은 기존 광고 촬영에서 만난 경험이 있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두 사람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선남선녀답게 상큼 발랄한 여름 의상에서부터 우아하고 세련된 의상, 그리고 바리스타 의상까지 완벽히 소화해냈다. 덕분에 만족할 만한 지면 광고가 탄생해, 곧 대중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한예슬과 송승헌은 지상파 및 케이블 방송에서 방영될 CF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예전 광고보다 더욱 아름다운 영상미와 참신한 아이디어, 그리고 두 사람의 조화가 돋보이는 광고를 통해 카페베네 이미지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킨다는 계획이다.

카페베네의 새로운 지면 광고는 3월 중순께 공개될 예정이며, CF는 상반기 내 브라운관을 통해 방영될 계획이다.

기영주 기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