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February 3, 2012

[news] Lee Jung released new single '오직 그대만' [ Only You]

가수 이정이 SBS 주말드라마 '내일이 오면' OST 중 메인테마곡 '오직 그대만'을 불러 화제다.


가수 이정이 부른 SBS 주말극 '내일이 오면'(극본 김정수, 연출 장용우)의 OST '오직 그대만'이 공개됐다.

3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오직 그대만'은 록이 가미된 팝스타일의 세련된 곡으로 화려하진 않지만 한 사람만을 사랑하고 믿는다는 진심이 담겼다. 이정은 특유의 감각적이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오직 그대만'을 완벽히 소화했다.

특히 '오직 그대만'은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가슴 아파도', 김범수의 '가슴에 지는 태양', 다비치의 'Hot stuff'와 '한사람', 바비킴의 '사랑이 무서워' 등을 히트시킨 작곡가 신인수와 실력파 뮤지션 원영헌, 이관이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OST 제작진은 "이정이 군 제대 이후 강한 남자의 이미지답게 강렬한 비트의 음악을 들려주었는데, 이번 곡 '오직 그대만'에서는 오랜만에 감성을 자극하며 진정한 소울리스트의 모습을 보여 줄 것"이라고 자신했다.

'오직 그대만'을 들은 네티즌들은 "노래 좋네요", "이정의 호소력이 잘 전달된다", "OST로만 듣기엔 아까운 명곡" 등의 반응을 보였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