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February 16, 2012

Don't You Love, Flower ?

A cake for loveable actress Jin Se Yeon  (who just turned 20,  on Feb. 15th) ~

Pictures to commemorate the adorable looking Jin Se Yeon was taken on the filming set of on-going daily drama "Flower, My Daughter".

This surprise birthday party thrown by her staff,  shared by tvdaily



배우 진세연이 생일 파티 현장과 팬들이 준 생일 케이크 인증샷을 공개했다.

진세연은 15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생일이다. 기뻐라. 어제 촬영 끝나고 케이크에 초 꽂아준 우리 꽃님이 스태프분들 정말정말 감동이었고 고마워요. 사진이 하나밖에 안 올라가요”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이어 그는 이날 오후 “우와. 팬분들이 촬영장으로 보내주신 케이크와 편지. 선물은 아직 못 뜯어봐서 나중에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꽃님이 케이크”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진세연은 1993년 2월 15일 생으로 이제 어엿한 성인 반열에 올랐다.

촬영장에서 스태프들이 열어준 생일 파티 사진에는 얼굴에 크림을 묻힌 채 해맑게 웃고 있는 진세연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리고 다른 사진에는 그가 깜찍한 미니어처로 만들어져 있는 꽃님이 케이크가 있다. 특히 팬들의 이 같은 깜짝 선물에 그저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진세연이 눈길을 끈다.

진세연의 생일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은 “생일 축하한다” “인증해줘서 고맙다” “꽃님이 파이팅! 열심히 드라마 보고 있다” “행복한 생일 보냈나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진세연은 SBS TV 일일극 ‘내 딸 꽃님이’에서 주인공 양꽃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Sources : [news] tvreport| Chosun | [photos] 진세연 트위터 | cyworl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