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 Hyeon Jae OST 'If I Can Just Live For A Day ' is Top 1 on Download list !
Song in Episode 12 of '49 DAYS' had attracted and left many viewers amazed.
Lead actor Jo Hyeon Jae who portrays ' Han Gang ' is not only received praises for his acting skills but also his outstanding vocal abilities.
Jo Hyeon Jae
" I am thankful to everyone for your hot responses, I will show more new looks in near future "
`49일` OST 조현재 `단하루를 살아도` 음원 다운로드 1위!
[김단옥 기자]
드라마 '49일' 한강 역에 조현재가 부른 OST '단하루를 살아도'가 1위 올라 화제가 되고 있다.
12회에서 드라마 '49일' OST 중 '단 하루를 살아도'를 공개하며, 노래의 주인공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그 이후 노래의 주인공이 조현재이며 극중 한강의 테마로 불러졌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폭발적인 음원다운로드로 다운로드 1위와 함께 드라마에 힘을 더하며 시청률을 1위로 올라섰다.
이후 각 회마다 중요한 장면에서 '단 하루를 살아도'가 흘러나와 드라마의 극적상황을 한층 더하고 있다. '단 하루를 살아도'는 어쿠스틱 악기들과 리얼 스트링이 조화를 이루어 감성적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이에 조현재의 노래를 들은 시청자들은 "드라마에서 듣고 노래의 주인공이 누군지 궁금했는데 조현재의 출중한 가창력에 깜짝 놀랐다" "드라마에서 자신의 사랑을 마음속으로 감춘 캐릭터에 걸맞게 노래 또한 절제된 감정으로 잘 소화해낸 것 같다" 며 조현재의 연기와 노래실력에 대해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다.
조현재의 뛰어난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단 하루를 살아도'는 4월25일 발매된 이후 음원 차트에 음원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조현재는 "너무나 뜨거운 반응에 감사드리며 즐겁게 작업을 해서 그런지 잘 불러졌던거 같다. 앞으로도 많은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지현(남규리)을 향한 첫 번째 눈물의 주인공이자, '흑기사 현재'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조현재의 노래가 시청자의 마음을 더욱 끌어당길 전망이며 앞으로 어떠한 스토리로 전개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 HanKyung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
LYRICS
얼마나 기다려왔는데
얼마나 아팠는데
오랫동안 시간의 흔적만큼
난 너를 그리워 했는데
지친 발걸음은 어느새 니 곁에
날 데려왔어
아무것도 아무일도 못할걸 알면서
널 사랑한다는 말
늘 가슴으로 외쳤던 말
널 사랑한다는 말
니 뒤에서만 되뇌였던 말
널 사랑한다는 말
달아날까 할 수 없는 말
사랑한다 겁이 날 만큼
널 사랑한다
밤하늘 수 놓은 별처럼
항상 볼 순 있지만
다가갈수도 만질수도 없잖아
내 몫인가봐 널 지켜보는게
매일 널 기다려
어느새 기대해 미련할만큼
내 키보다 커져버린 널 향한 바램들
널 사랑한다는 말
늘 가슴으로 외쳤던 말
널 사랑한다는 말
니 뒤에서만 되뇌였던 말
널 사랑한다는 말
달아날까 할 수 없는 말
사랑한다 겁이 날 만큼 널
고백한다 오늘 만큼만은
사랑해
단 하루를 살아도 니곁에 있고 싶다고
고백할게 이제는 말할게 널 사랑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