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ne 23, 2011

[Drama Ushering] Upcoming - Spy Myeong Wol

[ Poster Shooting - credits 'YTNChannel1' ]





[Cast Interview KBS NEWS - credit 'khj528']
[연예수첩] 에릭·한예슬 매력 대결! ‘스파이 명월’



안녕하세요 연예수첩 박태원입니다.

연예계 애교종결자 한예슬 씨! 원조 짐승돌 에릭 씨! 거기에 떠오르는 연예계 핫 아이콘 장희진,이진욱 씨까지~

연예계 매력남녀 4인방이 총출동했습니다.

네 명의 스타가 모두 모인 특별한 사연! 연예수첩에서 알아봤습니다.

<리포트>

네 명의 스타를 만나기 위해 찾아간 촬영현장!

멋진 포즈로 권총을 들고 있는 에릭 씨! 살벌해 보이는 한예슬.이진욱 씨의 모습도 보이는데요~

무슨 촬영 중인가요?

<인터뷰>에릭(연기자) : "연예수첩 시청자여러분 안녕하세요. <스파이명월>의 배우들입니다. 재미있고 밝은 포스터 촬영컨셉입니다."

바로 다음달 방송을 앞둔 드라마 <스파이명월>의 포스터 촬영중이었는데요.

에릭 씨~ 드라마 <스파이명월>! 어떤 드라마인가요?

<인터뷰>에릭(연기자) : "네! 그건 우리 명월 씨가~"

<인터뷰>한예슬(연기자) : "간략하게 준비를 해왔어요. 남한의 한류스타를 유혹해 자진 월북시키라는 지령을 받은 미녀 스파이의 좌충우돌 로맨스특공작전."

북한의 엘리트 미녀 스파이라고요. 한예슬 씨~ 임무가 뭔가요?

<인터뷰>한예슬(연기자) : "남한으로 내려와서 제가 에릭 씨를 미인계를 사용해서 유혹해야 하는데 사랑에는 전혀 아무것도 모르는 그런 난감한 상황에 마주하게 돼요."

한예슬 씨의 미인계만큼이나 많은 궁금증을 낳고 있는 게 바로 예슬 씨의 북한 사투리 연기인데요.

그동안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통해 많은 여배우들이 리얼한 사투리 연기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도했는데요.

과연 한예슬 씨의 북한사투리는 어떨지~ 예슬 씨! 맛보기로 공개 좀 해주세요~

<인터뷰>한예슬(연기자) : "북한 사투리 안 쓸 거예요. 현대적인 스파이를 구사할 거기 때문에 강한 북한 사투리를 쓰지는 않을 거라고.."

너무 아쉬운데요~

<인터뷰>한예슬(연기자) : "아쉽겠지만 컨셉이 그런데 어쩌겠어요."

예슬 씨 컨셉에 무척 만족하는 표정이네요.

군입대전 남성미 넘치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에릭 씨!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인터뷰>에릭(연기자) : "(드라마 속 한류스타 강우 역할과 닮은 점이 있다면?) 얼굴이 닮았고요, 차이가 있다면 극중에서 제가 구애를 받고 있는데 차갑게 대하는 거 같거든요. 실제로는 그러지는 못할 거 같아요."

연예계 대표 미남미녀 스타~ 에릭 씨와 한예슬 씨!

두 분의 눈부신 비주얼 때문에 눈비 커플이라는 별명이 붙었는데요~ 기분 좋으시겠어요!

<인터뷰>에릭(연기자) : "기분 좋았죠."

<인터뷰>한예슬(연기자) : "어감이 좋더라고요... 저희가 최고입니다."

기분 좋은 연기자 또 있습니다!

호텔의 상속녀이자 톱 여배우 역할을 맡은 장희진 씨~ 재벌 2세 역할을 위해 특별한 노력을 하고 있다네요?

<인터뷰>장희진(연기자) : "항상 그렇게 마음가짐을 가지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의상이나 이런 거에 신경을 많이 써서하고 있으니까..."

<인터뷰>한예슬(연기자) : "어울려요 럭셔리한 느낌이..."

<인터뷰>장희진(연기자) : "감사합니다."

희진 씨~ 너무 좋아하는 거 아닌가요?

얼마 전 전역한 이진욱 씨~ 남한에 내려온 북한의 살인병기 역할인데요. 군대에서는 어땠나요?

<인터뷰>이진욱(연기자) : "훈련병시절에 1등했어요. 성적은 아주 좋았습니다."

1등 훈련병 이진욱 씨의 연기! 기대할게요~

<인터뷰>한예슬(연기자) : "(드라마 예상 시청률은?) 많이 나올수록 좋죠~

<인터뷰>에릭(연기자) : "한 20%갈까?"

에릭 씨~ 20%로 되겠어요?

<인터뷰>에릭(연기자) : "30으로 가겠습니다."

드라마 <스파이 명월> 다음달 4일 첫 방송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시청률 30퍼센트 기대하겠습니다.

<인터뷰>한예슬(연기자) : "재밌게 봐주시고요. 더운 날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까 기대 많이 해주세요. 스파이명월 파이팅!"
입력시간 2011




[ TEASER 스파이명월(Spy MyeongWol) 티져 - credit 'KBS' ]





KBS |20110609news

No comments:

Post a Comment